-----네이버 웹마스터도구 ---- 교동짬뽕 금천구청역점 리뷰
본문 바로가기

빡구의 국내 맛집

교동짬뽕 금천구청역점 리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노빡리뷰남 입니다.

오늘은 금천구 시흥동에 여러 짬뽕 체인점중에
하나인 교동짬뽕을 포스팅 할려고 합니다.
앞으로 여러 맛집들을 돌아다니며 리뷰를 써볼 예정입니다. 앞으로 재미있게 봐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1. 외부사진

교동짬뽕(금천구청역점)

교동짬뽕(금천구청점)은 시흥동 짬뽕 체인점중에 한곳으로 예전부터 보고 싶었던 곳이였는데 오늘은 차를 가져가는 관계로 앞에 주차를 할수 있는 곳을 찾다가 다른 곳은 주차 자리가 안나와서 근처 공영주차장에 주차를 해야 하는데 여기는 그래도 앞쪽에 2~3대 정도 여유 있을때는 세울수 있는 공간이 나옵니다.

2. 내부 사진

내부는 위 사진처럼 테이블은 10테이블 이상은 되어 있고 오늘은 한산한 시간대에 와서 그런지 손님이 적은 편이였으며  앞부분에 셀프 반찬 코너가 마련되어 있고 주류들도 중국 술을 구비해 놓고 있었다.
특히한 점은 여기는 주문을 하고 선결제를 해야 된다고 하신다 보통은 후불결제인데 요즘 동네에 무전 취식이 많아서 그런지 선결제 하는곳들이 조금씩 생겨나는 중이다.

3. 메뉴판

 

가격대는 요즘 가격대 수준이다. 물가가 많이 올라서 그런지 만원이 넘어가는 음식은 그냥 평균 수준이라는 인식이 생겨났고 별로 크지 않은 금액이라 여겨 진다.
오늘은 와이프와 같이 고기왕짬뽕교동짬뽕을 시켜 보았다.


 

위 첫번째 사진이 교동짬뽕인데 금액이 8000원 치고는 해물과 짬뽕 육수가 어울어진 지금까지 다른 체인점이랑은 다른 짬뽕맛 이었다.
어느 체인점은 불맛이 나는곳과 육수가 진한 맛이 있는 곳도 있었고 각 체인점만의 특색이 있었는데 교동짬뽕은 여러가지에 딱 중간 적인 맛이었다는 표현이 맞는것 같은 맛 이었다.
두번째 사진의  고기왕짬뽕교동짬뽕 맛에서 돼지고기가 추가되어 두 짬뽕의 다른점은 없었고 육수의 맛도 비슷한 맛이였다. 완전 다른  짜장면을 시켰던가 아니면 사이드 메뉴를 시켰어야 했는데 처음 주문때 생각을 잘못한것 같다.ㅠㅠ
다음번에는 다른 메뉴를 시켜서 다른 맛들도 리뷰해봐야 할것 같다.

4. 총평

장점

처음에 나왔을때 크기와 비주얼은 엄청 났다. 이걸 다먹을수 있을까 하는 양의 느낌이었고 해물과 고기가 올라간 모습에 얼른 먹고 싶다는 생각이 들게끔 하는 비주얼이었다
금천구 시흥동에서 주차하기 힘든 부분이 많은데 주차를 몇대 할수 있는 공간이 있다.
사장님이 친철하시고 홀이 깨끗하였다.

단점

짬뽕의 특색이 있지는 않았고 무난한 맛이었고 아는 맛이였다. 약간의 기대가 너무 커서 그랬던 걸까??? 메인 메뉴였던 교동짬뽕의 맛은 그냥 평범한 맛이였다.

그래도 맛있게 먹어서 기분이 좋은 하루였다. 다음번에는 다른 메뉴들을 시켜서 먹어봐야 겠다.

 

5. 위치

반응형